홈 > 말레이시아소개 > 주요골프장 소개 > 조호바루 쿠쿱 골프장
조호바루 쿠쿱 골프장
​​

쿠쿱[KUKUP] 골프 리조트는 싱가포르에서 제2 연결도로를 이용하면 차로 약 60분 거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위치한 이곳은 오염되지 않은 18홀 코스를 자랑합니다.
승부와 상관없이 골프와 휴식, 맛있는 해물요리를 즐기고 싶은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기복이 있는 구릉과 나무들을 따라 걷는 정도의 라운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코스입니다.


 

쿠쿱 골프 리조트는 1991년에 개장한 리조트로서 파72/ 6,118미터/ 18홀의 골프장을 갖춘 골프리조트입니다.
싱가폴 창이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 10분정도 소요되며, 이동은 승요차나 MPV 승합차로 이민국에서 내리시지않고 편안히 오실 수 있습니다.
바다 가까이에 위치하여 연평균 22~29℃ 정도의 쾌적한 날씨이기 때문에연중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그동안 안이한 경영으로 리조트와 골프장등이 많이 부족한 가운데 손님을 받어왔었습니다.
하지만 2015년 5월에 현지 경영진과 한국 독점 에이전트가 바뀌면서 대대적으로 보수작업과 교체작업을 단행했습니다. 숙소의 에어컨과 TV, 워터히터, 침대등을 교체했고 조경과 페인팅등을 한국정서에 맞도록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골프장은 7홀의 그린을 새롭게 만들었고 그외의 홀은 보수를 철저히 했습니다. 페어웨이와 러프는 배수시설을 새롭게 했고, 잔디는 짧게 깍여있습니다. PAR72의 정규 18홀 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업 다운이 심하지않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편안하고 재미있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와 골프장이 같이 있기 때문에 중식후 편안하게 오수를 즐기시는 골퍼들도 많이 있습니다.그래도 하루 36홀 여유있게 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인근에 있는 Kukup의 어촌 마을에는 F & b 조 아울렛이라는 해산물 식당이 있습니다. 이 아울렛은 멀리 싱가폴과 쿠알라룸프까지 소문나있는 식당으로써 싱싱하고 값싸고 특이한 해산물을 마음껏 드실수있을것입니다.
근처의 관광지로는 아시아 대륙의 제일 끝에 있는 땅끝마을, 과일을 직접 따드실 수 있는 과일농장, 아름다운 반딧불을 볼 수 있는 반딧불 관광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